filme por filme por filme por filme por filme por

News

Check out market updates

런던 Pon Mills 지역 메탄 가스로 인한 피해사례

런던 남서쪽 Pon Mills 지역에 있는 Westminister Park로 불리는 subdivision은 약 30년 전 쓰레기 매립지 위에 개발된 주택단지 입니다. 이 지역이 매탄까스 배출 문제로 심각한 문제들이 발생해 왔는데 악취문제 뿐만아니라 가스폭발 사고까지 일어나고 있어 지역 소방서 또한 세심한 관심을 가지고 관찰하는 지역입니다. 이 지역 주택에는 매탄까스 농도가 올라가면 경고음이 울리는 장치를 집에 설치해 두었는데 공기 중 20%이상 메탄가스가 포함되어있으면 위험 수치로 간주하여 911에 연락하고 대피해야 합니다.

최근 이 지역이 다시 언론에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이 지역의 주택들 중 몇 곳이 주정부 주택 감정기관으로 부터 주택 가치가 ‘0’라는 통지가 발송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통지서에 따르면 주택가지가 ‘0’이라고 판단한 이유로 ‘Very serious Methan gas problem’ 때문이라고 명시하였습니다. 이 주택 소유주들은 아직도 모기지를 상환하고 있고 집보험은 가입하지 못한 상태라고 합니다. 다만 시에 납부하는 재산세는 주택 가치가 ‘0’임으로 실제로 면세 혜택(?)을 받고있습니다.

이 지역 주택 소유주들의 실 생활의 불편은 지하실이나 뜰에서 메탄가스 냄새가 나거나 화초가 가스로 인해 잘 자라지 않는 문제 보다도 이 가스로 인한 폭발을 더 우려하고 있습니다. 물론 집을 팔 수 만 있다면 팔고 나오고 싶어하지만 이런 주택을 구입할 사람이 없기 때문에 어쩔수없이 생명의 위협을 느끼면서 까지 이 주택에 살고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혹시 주택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을 위해 언론에 공개된 주택 주소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23 Winship Close, London, ON’

아래 욉주소를 Click하시면 관련 뉴스 3가지를 보실 수있습니다.

http://www.ctvlondon.ca/tag/methane-gas